이슈

  • 페이스북
  • 트위터
  • 목록
  • 좋아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2018 여행앤 추계 워크숍

작성자 : 여행앤라이프 등록일 : 2018.11.15 좋아요 : 조회수 : 0



여행앤은 지난 10월 29일과 30일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서초휴양소에서 2018년 추계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웨딩앤과 계열사, 협력사 직원까지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10월말 치고는 다소 쌀쌀한 날씨였지만 준비된 차량에 몸을 싣고는 강원도 횡성의 서초휴양소로 출발했다. 전날까지 서울허니문박람회 행사로 피곤한 모습이었지만 전반적으로 활기차고 의욕적인 모습이었다.

 

워크숍이 진행된 서초휴양소는 여행앤 가족들에게는 다소 익숙한 장소로 여행앤이 문을 연 이후 지난 3년 동안 다양한 주제의 워크숍을 진행한 바 있다. 여행앤은 2018년에도 성공적인 시즌을 진행하고 있고 2019년 더 큰 도약을 하기 위한 휴식의 의미로 워크숍을 마련했다. 전승호 대표를 중심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과 만족도를 높이는 아이디어를 구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미리 준비된 점심식사를 마치고는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축구, 피구, 줄다리기 3종의 종목을 진행했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웃음과 탄성을 지어냈다. 여행앤과 웨딩앤이 양팀으로 나뉘여 열띤 응원전도 펼쳐졌다. 평소 서로 협력하고 관계지만 이날만큼은 승리를 양보할 수 없는 경쟁자의 모습이었다.







저녁 시간에 진행된 캠핑 분위기의 파티와 장기자랑은 이번 행사의 백미! 답답한 서울을 벗어나 자연의 기운을 온 몸으로 느끼며 즐겁게 식사를 시작했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장기자랑이 시작되었다. 갑작스레 시작된 장기자랑이지만 출연하는 팀들의 열기는 뜨거웠다. 모두 12팀이 출연했고 경품 시상도 진행되었다. 시상 후에는 여행앤의 지난 시간과 현재를 돌아볼 수 있는 영상 시연도 이어져 감동을 더했다.

 

여행앤의 전승호 대표는 “2018년을 잘 마무리하고 내년을 잘 준비해야하는 시기입니다. 계속 성장해나가는 회사인 만큼 앞으로도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예비부부의 행복한 허니문을 책임져야 할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들인 만큼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각자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주십시오.”라고 전했다.



 

Editor / 여행앤 편집부
photographer / 여행앤 편집부

목록

여행앤 보험 가입내역
항공권 또는 항공권이 포함된 상품의 경우, 표시되는 상품요금은 예상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이 포함된 가격이며, 발권일/환율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